비정상적 접근입니다!! 문제점으로 진행이 안될시
1> PC의 이전캐쉬 파일을 삭제후,
* IE(인터넷익스플로러) -> 도구(Alt+X) -> 인터넷옵션(O) -> 검색기록 -> 캐쉬파일 및 임시인터넷파일 삭제 * 모든 브라우저를 닫고, 재시작후 가입절차를 다시 시작하시면은 되겠습니다.
2> 아이핀 신규 등록한 아이디는 우뜨넷아이디와 개별적으로 사용하셔야 합니다.
3> 아이핀인증수단이 정상적으로 접근할수 있도록 아이핀관련 [ActiveX] 허용해주시기를 바랍니다
4> 별도의 백신프로그램에서 [ActiveX] 차단되어있는 경우 , 해지 및 허용해주시기를 바랍니다
|